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스트 영어학원의 영문법 교재 <Back to the Grammar>를 소개합니다.

by justen 2017. 3. 5.
반응형

저스트 영어학원의 영문법 교재 Back to the Grammar


영문법 교재 <Back to the Grammar>를 처음 집필했던 것이 대략 9년 전이었던 것 같습니다. 2년 정도 학원 강사 일을 쉬다가 다시 시작하면서 영문법에 대해 좀 더 체계적으로 연구하기 위해, 그리고 기존 영문법 서적들을 오류와 문제점들을 바로 잡기 위해 집필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5년 전 같은 이름의, 티스토리 영어 블로그를 개설하면서 1장 8품사의 개요부터 시작해서 6장 시제편까지 강의를 했습니다. 당시 교재를 판매하라고 하는 몇몇 분들의 요청이 있었지만 부족한 점이 너무 많은 교재였고 블로그에 연재하던 강의 역시 글로만 하는 강의였기 때문에 제 강의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기에 여러모로 어려운 점이 많았습니다. 그러니까 의욕만 넘쳤을 뿐 돈, 시간, 방법, 그 어떤 것도 준비되어 있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다가 결국 1년만에 블로그를 잠시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조그마하게나마 영어학원을 차리게 되고 교재 <Back to the Grmmar>를 좀 더 세련되게 손 보고 전문 영상 편집 프로그램 Sony Vegas와 Camtasia Studio를 공부하여 동영상 강의를 시작할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떠난지 4년 만에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Back to the Grammar> 동영상 강의와 함께 교재를 판매하려고 합니다. 우선 교재 소개를 하자면 표지를 예쁘게 잘 뽑았습니다. 그리고 표지만큼이나 내용도 충실한 교재입니다. 무엇보다도 상세한 영문법 설명이 장점입니다. 영어를 공부하시면서 궁금하게 생각했지만 어떤 영문법 서적에서도 발견할 수 없었던 설명들을 이 교재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요 지문들은 90% 이상 수능, 모의고사에 출제된, 문법 설명에 효과적인 지문들이며 위인들의 명언이나 어록을 수록했습니다. 


수능, 모의고사 지문 뿐만 아니라 위인들의 명언, 회화 표현들을 실었습니다.


<Back to the Grammar> 교재와 동영상 강의의 가장 큰 목표는 영문법과 영어 회화는 절대로 따로따로가 아니며 영문법을 잘 알아야 영어 회화를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영문법과 관련한 영어 회화 표현들을 많이 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Back to the Grammar> 동영상 강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 초심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저스트 영어학원의 영문법 교재 <Back to the Grammar>의 가격은 20,000원입니다. 배송료 4,000원과 함께 신한은행 110-207-389128 김정환(저스트 영어학원)로 보내주시면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택배 배송량이 적기 때문에 택배비가 다소 비싼 편입니다. 양해 바랍니다. 주소와 전화번호를 댓글로 달아주십시오. 10권 이상 구매하시면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학원 등에서 구매하실 경우 교재 표지 아래, 저스트영어학원 로고와 전화번호를 감추고 제본해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저스트 영어학원의 어휘 교재 <Just Voca>와 함께 구입하시면 택배비를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Back to the Grammar>는 현재 1권까지 완성되었으며 2권은 현재 집필중에 있습니다.


저스트 영어학원의 어휘 교재 <Just Voca>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댓글